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딩엄빠4’ 최한주 "20년 전 떠난 엄마 찾아" 요청에 제작진 직접 찾아나서..모자 상봉 성사?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4/04/03 [10:57]

‘고딩엄빠4’ 최한주 "20년 전 떠난 엄마 찾아" 요청에 제작진 직접 찾아나서..모자 상봉 성사?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4/04/03 [10:57]

 

“마음은 이해하는데 방법이 잘못돼, 우선순위가 따로 있어….”

 

‘고딩엄빠4’에 출연하는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청소년 아빠’인 최한주가 20년 전 헤어진 엄마를 찾는 데 집중하느라 월세도 못 낼 처지임은 물론, “현재 아내가 둘째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해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걱정을 자아낸다.

 

3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36회에서는 “20년 전, 다섯 살이었던 나를 떠난 엄마를 찾고 싶다”는 ‘청소년 아빠’ 최한주가 아내 박정민과 동반 출연해 가슴 아픈 인생사와 현재의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이 펼쳐진다.

 

2022년부터 종합격투기 국가대표로 활동 중인 최한주는 이날 “아이 아빠가 된 후 종합격투기 선수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며, “날 떠난 엄마에게 내 소식을 알리기 위해 일부러 프로 경기에 도전했다”고 밝힌다. 이어 “그동안 관공서를 찾아다니며 엄마를 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서류상 ‘친생자’에 대한 기록이 없는 상태라 도저히 찾을 수가 없었다”고 토로한다.

 

그러나 최한주가 어머니를 찾는 데 집중할수록, 자신의 또 다른 본업인 ‘체육관 운영’이 힘들어지는 상황이 알려지자,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가족들이 언제까지 견딜 수 있을지…”라며 답답해한다. 더욱이 최한주는 “(엄마에게 나를 알리기 위해) 불구가 되는 한이 있더라도 시합에 나갈 것”이라고 강한 의지를 드러내는데, 이를 들은 3MC 박미선-인교진-서장훈은 “마음은 이해하는데 방법이 잘못됐다. 아내와 딸도 챙겨야 하는데, 우선순위가 따로 있지 않느냐”라고 걱정한다.

 

실제로 박정민은 “남편이 엄마를 찾는 데 열중하느라, 집 월세도 못 낼 수준의 재정 상태로 현재 시아버지의 도움을 받고 있다”면서, “둘째까지 임신했다”는 상황을 알린다. 이에 3MC는 “이제는 엄마를 찾는 걸 포기하고, 마음을 바꿔야겠다”라고 조심스런 의견을 전한다. ‘엄마 찾기’가 갈수록 힘들어진 상황 속, 제작진은 최한주의 외할머니의 ‘이름’을 힌트 삼아, 직접 추적에 나선다. 과연 최한주가 20여 년 간 그리워한 엄마를 만날 수 있을지, 최한주 모자의 ‘상봉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서장훈까지 눈물을 쏟게 만든 최한주의 ‘엄마 찾기’ 사연은 3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고딩엄빠4’ 3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MBN ‘고딩엄빠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