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시갈지도’ 오지호, “목포가 고향인데 외국인으로 오해 多. 아예 ‘전라도 파리 출신’으로 소개해”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4/04/03 [10:55]

‘다시갈지도’ 오지호, “목포가 고향인데 외국인으로 오해 多. 아예 ‘전라도 파리 출신’으로 소개해”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4/04/03 [10:55]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배우 오지호가 자신의 고향을 '전라도 파리'라고 소개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인다.

 

흥미진진한 여행 정보들을 유쾌한 랜선 여행에 담아내는 알짜배기 여행지침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는 4일(목) 103회를 방송한다. 이번 방송은 '지구촌 장인 배틀' 특집으로 아름다운 여행지의 매력은 물론, 세계적으로 명성 있는 각 나라 장인들을 찾아가는 이색 코스들까지 담아내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 이중 김신영은 대리여행자 웅진 고웨이와 함께 '천 년 노포의 달인'을 주제로 일본을, 이석훈은 연국과 함께 '지갑이 열리는 마법'을 주제로 이탈리아를, 끝으로 최태성은 희재와 함께 '세계 하나뿐인 OO'을 주제로 오스트리아를 추천한다.

 

이 가운데 '지구촌 장인 배틀'의 승자를 판정할 여행 친구로 배우 오지호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지호는 '인간 다비드상'이라는 별명의 소유자 답게 변함없는 잘생김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석훈은 "보면 볼수록 감탄하게 되는 비주얼"이라며 오지호 특유의 눈웃음과 보조개에 부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나 오지호는 자신의 외모를 둘러싼 뜻밖의 고충을 밝혀 이목을 끌었다. 오지호는 "제가 목포 출신이다. 그런데 외국인으로 오해를 하도 많이 받아서 아예 '전라도 파리 출신'이라고 말하고 다닌다"라고 덧붙여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김신영은 목포가 '다도해의 상징'인 점을 빌어 "'전라도의 베네치아'가 좋겠다"라고 조언해 폭소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오지호는 조각상 비주얼과는 사뭇 다른, 인간미 넘치는 입담으로 랜선 여행의 분위기를 한층 유쾌하게 꾸몄다는 전언이다. 이날 오지호는 "코로나 이후 약 7년 만에 절친 우지원, 홍성흔, 이정진, 주영훈과 하와이 여행을 다녀왔다"라며 해외여행 경험담을 밝혔는데 "남자 다섯이서 간 해외여행은 그 어디든 천국"이라고 덧붙여 유부남들의 물개박수를 이끌어냈다고.

 

이처럼 '인간미 넘치는 다비드' 오지호의 가세로 한층 유쾌해진 랜선 여행이 예견되는 가운데, 일본과 이탈리아 그리고 오스트리아의 장인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여행 배틀에서 오지호의 마음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대리 여행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