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주당 순천(갑) 김문수 후보는 공짜숙소.차량 등 모든 의혹 밝히고 사퇴하라!

-진보당 이성수, 무소속 신성식, 국민의힘 김형석 후보 모두, 김문수 자진사퇴 압박

조순익 기자 | 기사입력 2024/04/07 [23:08]

민주당 순천(갑) 김문수 후보는 공짜숙소.차량 등 모든 의혹 밝히고 사퇴하라!

-진보당 이성수, 무소속 신성식, 국민의힘 김형석 후보 모두, 김문수 자진사퇴 압박

조순익 기자 | 입력 : 2024/04/07 [23:08]

한 색깔로 쭉 가게 되면 그 색깔이 사람을 무시합니다”, “사람이란 참 묘해서요. 잘못한 게 있을 때 야단을 쳐야 방향을 바꿉니다충남지역 지지 유세에 나선 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말이다.

 

순천.광양.곡성.구례() 진보당 이성수 후보는 7일 성명서를 통해 오늘 우리 순천에 딱 들어맞는 이야기가 아닌가?”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성수 후보는 선거구 획정 문제로 순천시민들의 주권을 빼앗고 무시하더니, 석연치 않은 기준으로 경선 결과를 뒤집고 하루아침에 후보가 바뀌었다. 시민들에게 후보를 검증할 시간도 주지 않았다누구라도 민주당 옷만 입히면 그만이라는 오만함이야 하루 이틀 일이 아니니 그렇다 치자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제는 하다하다 차량과 숙소까지 공짜로 제공받았다는 의혹까지 불거졌다. 숙소와 차량을 공짜로 제공한 당사자가 20여 년 전 순천시에 재직하면서 부패와 비리에 연루된 인물이라는 이야기도 있다주변에 온통 떡고물 얻어먹으려는 사람들이 득실거리는데, 민주당 김문수 후보가 암행어사라니, ‘박문수가 가당키나 한가?”라고, 지하에서 암행어사 박문수가 벌떡 일어날 일이다라고 꼬집었다.

 

이어 더 가관인 것은 TV 토론을 통해 본인 스스로 시인해놓고 가짜뉴스란다. 법적 대응하겠다고 한다. 바라던 바다민주당 김문수 후보의 모든 의혹이 법 앞에서 낱낱이 밝혀지기를 바란다고 저격했다.

 

또한 이후보는 우리 순천시민들의 자존심을 더 이상 짓밟지 마라.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독재와 싸워온 호남 정신, 김대중 정신을 출세에 눈멀어 수단 방법 가리지 않는 탐욕으로 오염시키지 마라. 묻고 싶다국회에 간들 윤석열 얼굴이나 제대로 쳐다 볼 수 있겠는가? 이제라도 김문수 후보는 민주당과 순천시민들의 얼굴에 먹칠하지 말고 사퇴를 결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무능 무책임의 대명사 소병철 의원은 자중하라. 선거구 분구 약속은 지키지도 못했으면서 의대 설립 등 중차대한 문제들은 외면하고 무슨 낯짝으로 선거캠프에 나타나 웃으며 사진을 찍는단 말인가? 하나같이 시민 무서운 줄 모르는 후안무치뿐이다라고 일갈했다.

 

이어 이후보는 공짜 좋아해서 재선거가 우려되는 (김문수)후보를 찍으면 순천시민의 명예와 자존심이 무너진다순천시민의 명예와 자존심을 지키고 윤석열 정권 몰아내는데 앞장설 이성수를 찍어달라고 호소했다.

 

앞서 무소속 신성식 후보는 민주당 김문수 후보를 정치자금법과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선관위에 지난 4일 고발장 접수했으며, 선관위는 지난 5일 사건을 검찰로 송치한데 이어 5일에는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와 명예훼손으로 김문수 후보를 검찰에 고발했다. 국민의힘 김형석 후보도 각종 의혹을 해명하라며, 김문수 후보 사퇴를 압박했다.


원본 기사 보기:네티즌 독자와 함께 만들어 가는-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