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여옥 "尹과 각 세우고 '각자도생'하는 당선자들…보수 우파 이름으로 응징해야"

장서연 | 기사입력 2024/04/14 [12:09]

전여옥 "尹과 각 세우고 '각자도생'하는 당선자들…보수 우파 이름으로 응징해야"

장서연 | 입력 : 2024/04/14 [12:09]

 

                                                   전여옥 전 의원. 전여옥 전 의원 페이스북 갈무리

 

 

전여옥 전 의원은 13일 자신의 블로그에 '108번뇌,자중해라'라는 글을 올리며 국민의힘 내부에서 윤석열 정부와 각을 세우는 총선 당선인들을 향해 쓴소리를 쏟아냈다.

 

그는 "국민의힘이 108석이다. 표 차이는 5.4%인데, 의석 수로는 엄청난 차이가 난다. 175 대 108"이라고 말했다.

 

이어 "문제는 국민의힘 108명의 당선자다"라며 "'내가 잘 나서 당선됐다', '어려운 선거에서 개인기로 이겼다'고 한다. 즉 윤석열 정부와 각을 세우고 '각자도생'하겠다는 이들이 꽤 된다"고 우려했다.

  

그러면서 "당선자 신분임에도 '김건희 특검법을 (정부가) 받아야 한다', '의대 정원 확대는 없던 일로 해야 한다', '이재명을 윤 대통령이 만나야 한다'고 쏟아낸다"며 "한마디로 '108번뇌' 예고편이다"고 지적했다.

 

전 전 의원은 "이러다가 윤 대통령을 탄핵하자는 민주당에 어깨동무도 하겠다"라며 "지금 국민들은 불안하다. 그런데 '108 번뇌'들이 부채질하고 널뛰기에 작두 타기를 하며 선무당 노릇을 할 낌새가 보인다"고 부연했다.

 

그는 이 같은 일부 국민의힘 의원들의 행보를 당원과 보수 우파의 이름으로 제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 전 의원은 "이런 국회의원들은 당원과 보수우파의 이름으로 버릇들이고 응징해야 마땅하다"면서 "각오를 단단히 하자. 이 대한민국을 이 나라 국민들이 지켜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당명이 '국민의힘'이 된 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었다. 행동하는 국민의힘으로 이 나라 자유와 시장을 반드시 지켜내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원본 기사 보기:미디어저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