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름 팬 만들어낸 박지현 '떠날 수 없는 당신' 250만 돌파...꿀렁댄스 매력 폭발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4/04/15 [23:07]

구름 팬 만들어낸 박지현 '떠날 수 없는 당신' 250만 돌파...꿀렁댄스 매력 폭발

신종철기자 | 입력 : 2024/04/15 [23:07]

 

 



 

[서울=+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가수 박지현의 매력이 잘 드러난 '떠날 수 없는 당신' 무대 영상이 250만 뷰를 채웠다.

 

유튜브 영상 '클린버전 박지현 - 떠날 수 없는 당신'은 박지현이 치열한 '미스터 트롯2' 경연에서 부른 '떠날 수 없는 당신'을 담았다.

 

박지현은 '미스터 트롯2' 6화에서 진성의 '떠날 수 없는 당신'을 선곡했다. 초반부터 트럼펫 세션이 들어가 경쾌하면서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낸 당시 무대에서 박지현은 정통과 새미를 오가는 트로트 보이스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박지현은 무대 직전 객석에 손짓과 윙크를 보내는 여유를 보여줬다. 무대 중간에는 화려하지는 않지만 뇌쇄적인 일명 꿀렁댄스를 추면서 여심을 훔쳤다.

 

경연의 주요 고비마다 뛰어난 무대로 돌파구를 마련한 박지현은 실력과 열정을 인정받아 '미스터 트롯2' 최종 2위(선)에 이름을 올렸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