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익산경찰서 모범시민 표창 수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08/29 [12:35]

익산경찰서 모범시민 표창 수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08/29 [12:35]
 “보행자 뺑소니 교통사고”관련하여 결정적인 제보를 해 준 모범시민에게 표창장 및 신고보상금 수여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미란 기자] 익산경찰서는 2014. 8. 29.(금) 소회의실에서 서장을 비롯한 각 과장, 지․파출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보행자 뺑소니 교통사고와 관련하여 결정적인 제보를 해준 모범시민에게 신고보상금 100만원과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이날 표창장을 받은 A씨는 2014. 7. 10. 00:45경에 익산시 관내에서 주취상태로 운행하던 차량이 보행자를 충격하여 중상을 입힌 후 도주하는 것을 목격하고 자신의 차량으로 용의차량을 추적하면서 도주방향과 차량번호 등을 112신고로 제보하여 피의자를 검거하는데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해 주었다.
 
강황수 경찰서장은 “심야시간에 보행자를 충격한 후 도주한 사고로 장기화될 뻔한 사건을 시민들의 적극적인 제보로 조속한 시일 내에 검거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적극적인 범죄 신고를 당부한다.”면서 이번 신고로 사건 해결에 결정적인 제보를 해준 신고자에게 고마움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중요 단서를 제공한 시민들에게는 적극적으로 신고보상금을 지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