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요계의 혜성에서 큰 획이 된 서태지, MAMA서 선보인 우월한 패션 센스 화제

고현자 기자 | 기사입력 2014/12/07 [06:17]

가요계의 혜성에서 큰 획이 된 서태지, MAMA서 선보인 우월한 패션 센스 화제

고현자 기자 | 입력 : 2014/12/07 [06:17]
 
‘MAMA 2014’를 뜨겁게 달군 서태지 무대가 화제다.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고현자 기자]지난 3일에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개최된 ‘MAMA 2014’ 속 가수 서태지는 아이유와의 ‘소격동’, 솔로곡 ‘크리스말로윈’, 지코와의 ‘컴백홈’까지 지금껏 시도하지 않았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여 대중들을 압도했다.

이 날은 서태지의 음악만큼 의상 또한 눈에 띄었다. 서태지가 착용한 의상은 MAMA 공연을 위해 특별히 서태지와 브랜드 ‘BYUNGMUN SEO’가 콜라보레이션 한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서태지와 브랜드 ‘BYUNGMUN SEO’는 기존 콜렉션 라인의 아이템에 메탈 지퍼를 더해 디테일을 한껏 살린 스페셜 에디션 라인으로 재탄생시켰다.

9집 활동을 시작으로 한층 더 스타일리쉬해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서태지는 지난 18일에 열린 ‘크리스말로윈 콘서트’뿐만 아니라 이번 ‘MAMA 2014’까지 브랜드 ‘BYUNGMUN SEO’ 아이템을 자주 착용할 정도로 ‘BYUNGMUN SEO’ 아이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서태지는 얼굴뿐만 아니라 패션 센스도 여전히 동안이네’, ’서태지 라이브 실력도 대단하다.’ 등 다양하고도 긍정적인 반응들을 쏟아냈다.
프로필
시인, 작사가
한국 저작권협회 회원
현) 한국문인협회 청소년문학진흥위원회 위원장
현)플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일간경기 문화체육부장 역임
현)인천일보 연재
현)대산문학 대표
현)대산문예출판사 대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태지, MAMA서 선보인 우월한 패션 센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