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소연 결혼, 두 살 연하 예비신랑과 가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

김경화 기자 | 기사입력 2015/06/17 [12:03]

이소연 결혼, 두 살 연하 예비신랑과 가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

김경화 기자 | 입력 : 2015/06/17 [12:03]
 
 
배우 이소연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4일 오전 이소연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이소연이 두 살 연하 예비신랑과 가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속도위반 임신은 아니고, 현재 결혼 준비에 한창이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10월 즈음 결혼키로 약속했으며, 구체적인 결혼식 날짜와 신혼여행지와 신접살림 등도 정해진 바 없다고 덧붙였다. 
 
한 매체는 두 사람 측근의 말을 인용해 "예비 신랑이 훤칠한 키에 훈남 외모를 지녔다. 이소연 역시 단아하면서도 예쁜 외모를 지닌 만큼 함께 있는 모습이 훈훈하다"며 "두 사람 모두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나 따뜻한 마음을 지녔고, 지향하는 결혼관도 닮았더라"고 전했다.
 
이소연은 올해 초 친동생 소개로 예비신랑과 처음 만났으며 예비신랑은 현재 K대에서 MBA 과정을 밟고 있는 IT업계 사업가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소연은 2003년 영화 '스캔들: 조선남녀상열지사'로 데뷔,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도 출연해 가상 결혼생활도 한 바 있다.
 
<사진 출처 - 이소연 트위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