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시 한 번 넘실대는 황금 파도, 그 위대한 여정의 출발!

통영국제음악재단 시민서포터즈 황금파도 발대식 10일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8 [23:07]

다시 한 번 넘실대는 황금 파도, 그 위대한 여정의 출발!

통영국제음악재단 시민서포터즈 황금파도 발대식 10일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07/08 [23:07]

지난 2002년, 통영국제음악제를 황금물결로 물들인 시민 서포터 황금파도가 2015년 새롭게 부활한다.
 
통영국제음악재단은 오는 7월10일(금) 오후 6시30분 통영국제음악당 블랙박스에서 다시 한번 넘실대는 황금파도, 그 위대한 여정이라는 기치 아래 통영국제음악재단 시민서포터즈 황금파도의 발대식을 개최한다.

통영국제음악제의 오늘이 가능하게 했던 원동력이었던 시민들의 열정을 다시 모아, 시민 개개인의 역량을 끌어 올리는 것과 동시에 음악도시 통영의 위상을 견인하는 새로운 시대의 황금파도로 거듭나려는 의미이다.

새로운 시대를 맞아 황금파도는 공부하는 황금파도라는 의미에서 황금파도 아카데미라 불린다. 단순한 애향심이나 예술취향을 넘어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시민 개인과 지역문화의 동반 성장을 이루어 보겠다는 의미가 깔려 있다. 

취지에 맞게 발대식은 간단한 의식을 가진 후에 음악평론가 박제성을 초청해 ‘세계의 음악축제 순례’라는 제목의 강연과 실내악 공연으로 꾸며진다.

지난 달 모집을 시작한 ‘황금파도아카데미’는 255명 모집 정원에 이미 150여명을 넘어 선 상태이다.

통영국제음악재단의 사업 이 외에도 유네스코 음악창의도시, 2017 윤이상 탄생 100주년 등 당면한 과제들의 의미 있는 실현을 위해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문의] 통영국제음악재단 황금파도 담당자 650-0471~3

원본 기사 보기: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