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순창군 중소기업‘우수제품’을 한눈에!!

군내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책자’발간, 97개 기업체 주요생산품목 수록

이한국 기자 | 기사입력 2015/08/21 [12:29]

순창군 중소기업‘우수제품’을 한눈에!!

군내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책자’발간, 97개 기업체 주요생산품목 수록

이한국 기자 | 입력 : 2015/08/21 [12:2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한국 기자] 순창군이 지역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책자를 발간하고 홍보에 나섰다. 군은 순창군에 소재한 97개 업체의 회사현황 및 주요 생산품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는 ‘순창군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책자’를 발간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 책자에는 순창군 중소기업 지원 및 투자보조금 지원시책과 순창군 관광(체험, 캠핑)안내, 축제 등을 함께 수록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발간한 ‘순창군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책자’는 2015년 6월 30일을 기준으로 작성 하였으며, 2015년 최초 발간을 시작으로 매년 변경되는 회사, 제품 현황 등은 업그레이드를 시켜 추가 발간 할 계획이다.
 
A4 크기에 총 187페이지 분량으로 제작된 이 홍보책자는 순창군의 중소기업현황, 주요생산제품, 각종 인증서 등을 수록하였으며, 장류 및 식품제조업 70개 업체, 건설 및 자제제조업 15개 업체, 섬유 및 기타제조업 7개 업체, 축산비료제조업 5개 업체 등 4개 분야 97개 업체에 대한 현황 및 주요생산품이 담겨있다.
 
기존 책자와 달리 모든 제품을 컬러사진으로 발간해 누구나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군은 이 책자를 전국자치단체 및 군내 기업체, 학교, 관공서, 유관기관 등 400개소의 기관에 배포해 순창군 기업의 제품을 우선구매 할 수 있도록 홍보해 나갈 방침이다.
 
또 이 책자 파일을 군 홈페이지에도 게시해 군·내외 소비자들이 순창군 중소기업 제품을 좀 더 많이 이해하고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