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샘골보건지소, 24일부터 제3기 건강생활실천 교육프로그램 운영 시작

이한국 기자 | 기사입력 2015/08/24 [13:48]

정읍시 샘골보건지소, 24일부터 제3기 건강생활실천 교육프로그램 운영 시작

이한국 기자 | 입력 : 2015/08/24 [13:4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한국 기자] 시민들의 건강지킴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샘골보건지소가 24일부터 제3기 건강생활실천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갔다.
 
11월 13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건강아카데미교실과 골다공증 관리 및 기공체조, 성인짐볼․청소년반 짐볼, 신바람 건강체조, 스텝박스 운동, 남성어르신 스트레칭 교실 등 총 7개 과목이 운영된다.각 과목은 주 1회, 각각 12회씩 운영될 예정이다.
 
샘골보건지소는 본격적인 교육에 앞서 지난 21일 원광대 의예과 예방의학과 이영훈 교수를 초빙해 ‘뇌졸중! 시간이 생명을 살립니다.’는 주제로 교육을 가졌다.
 
이날 교육에는 심뇌혈관 질환의 건강관리법에 대한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여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샘골보건지소 관계자는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건강증진과 삶의 질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져 건강관리 서비스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건강 요구도를 충족시키고 시민들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