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순창군, 생활속에서 길어올린 문화 예술작품 전시회 개최

아마추어 9개 동호회 70여 작품전시, 갈고닦은 실력과 열정 뽐내

이한국기자 | 기사입력 2015/08/24 [14:33]

순창군, 생활속에서 길어올린 문화 예술작품 전시회 개최

아마추어 9개 동호회 70여 작품전시, 갈고닦은 실력과 열정 뽐내

이한국기자 | 입력 : 2015/08/24 [14:33]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한국 기자] 순창군이 주민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문화 예술 솜씨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군은 ‘2015년 생활속에서 길어올린 문화예술’이란 주제로 9개 생활문화예술동호회가 참여하는 작품전시회를 지난 24일부터 9월 18일까지 순창읍의 대표적 대중 밀집지역에서 진행한다. 
 
이번 작품전시회에 참여하는 동호회는 서예, 사군자, 한지, 한국화, 사진, 가죽, 퀼트, 전통자수, 생활자수 등이며 전시 작품은 70여 종이다.

 


 
 
 
 
 
터미널일원에서는 지난 24일부터 사진과 한국화 작품이 전시 중이다. 사진 한국화 전시는 8월 31일까지 열릴 계획이다.
 
또 군립도서관에서는 서예, 사군자, 한지 등 9개 동호회 회원들의 작품이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군립도서관은 별도의 전시실을 갖추고 있어 주민들이 작품의 감상하고 생활 속에서 문화예술을 느낄 수 있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군청에서도 전시회가 열린다. 생활문화예술 동호회는 민원인들이 상시 방문하는 군청 현관 등에 작품을 전시회 최대한 많은 군민들이 생활속에서 작품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다.
 
김기곤 생활문화예술 동호회장은 "지역 아마추어 동호인들이 일년 동안 준비한 작품전시회가 열린다“ 며 ”많은 분들이 생활 속에서 살아 있는 예술작품들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