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시, 사회복지발전을 위한 의견수렴

보도부 | 기사입력 2007/06/20 [10:28]

부산시, 사회복지발전을 위한 의견수렴

보도부 | 입력 : 2007/06/20 [10:28]
부산광역시 출연기관으로 복지정책 전문연구 기관인 (재)부산복지개발원에서는 「부산광역시 중장기 사회복지발전계획: 부산사회복지 2020」과 관련해 부산시민의 의견을 수렴한다.

「부산사회복지 2020」은 부산시의 미래변화상을 예측하고 변화하는 사회복지 욕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장기적인 비전과 전략을 수립하는 중장기 계획(2010~2020)으로 부산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선진복지도시가 될 수 있도록 하는 틀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의견수렴 분야는 ‘부산이 선진사회복지도시가 되기 위한 아이디어’ ‘미래 새롭게 부각될 사회복지 이슈와 그에 대한 정책대안’ ‘사회복지발전을 위한 사업구상 및 아이디어’ ‘우리시의 정책결정과정에 시민참여를 보장할 수 있는 방안’ ‘살기좋은 부산, 살기좋은 동네,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 등이다.

참가자격은 부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부산시청 홈페이지(www.busan.go.kr)와 부산복지개발원 홈페이지(www.bsdi.re.kr)에 접속해서 의견을 제안하면 된다.

기간은 6월 20일부터 7월 19일까지 30일간이며 의견을 제안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재)부산복지개발원 관계자는 부산시의 사회복지발전을 위한 이번 의견 수렴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며, 앞으로도 부산시민의 작은 소리에 귀 기울이는 사회복지 전문연구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