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7개 단체, SBS서 역사교과서 국정화 반대한 방송인 김제동 규탄대회

보도부 | 기사입력 2015/11/13 [04:41]

7개 단체, SBS서 역사교과서 국정화 반대한 방송인 김제동 규탄대회

보도부 | 입력 : 2015/11/13 [04:41]

 

역사교과서 국정화 반대 1인 피켓팅 

 

엄마부대, 나라지키기 운동본부 학부모엄마회 등 7개 수꼴단체들이

SBS 앞에서 김제동을 규탄하는  대규모  합동집회를 열었다

꼴랑 20명

7개 단체에서 꼴랑 20명

한 단체당 꼴랑 3명

 

 

엄마부대 열받아서 김제동 총각귀신 되겠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엄마부대이신 이 할매는 이때도 출근하셨나? 안보이네

 

씸플라인

 

엄마부대’ ‘학부모엄마회’ 등 7개 보수성향 단체 소속 회원 20여명이 SBS 사옥 앞에 모여 방송인 김제동의 퇴출을 요구하기 위해서 집회을 열었다. 저들은 “역사는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마음입니다, 마음까지 국정화하시겠습니까? 쉽지 않으실 겁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스케치북을 들고 찍은 사진을 인터넷에 올려서 연예인이 유명세를 이용해 여론호도에 앞장섰다는 이유였다.   

 

“SBS는 정신차려라. 사회주의 옹호하는 김제동 아웃시켜라”

“엄마부대, 화가 나서 김제동이 장가는 다 갔다. 엄마들이 화났는데 누가 제동이 딸 주겠는가”라는 글을 남겼다.    

 

참 다양하기는 하다.

인구가 5천만에 육박하다 보니 여러 종류의 사람들이 있기는 있는 모양이다. 김제동이 말한 저 문구에서 어디에 사회주의를 옹호하는 말이 어디에 있다 말인가? 더군다나 공산주의도 아니고 사회주의를 옹호 한다고 퇴출시키라고? 공산주의와 사회주의도 구분하지 못하는 분들이 보수라고? 대한민국 보수의 수준 참?    

 

보수는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궁예의 관심법이라도 하는 모양이다. 김제동의 저 말에서 속마음까지 들여다 본 것처럼 말하는 것 보면 말이다. 모르긴 몰라도 김제동이 보수들 보다 더 공산주의를 싫어 할 것이다. 왜냐고? 독재를 싫어하는 사람이 북한의 3대 독재를 어떻게 좋아 할 거라고 생각하는지 자못 궁금해진다.    

 

대한민국 보수는 단순함이 매력이다.

정권을 비판하면 무조건 빨갱이가 된다. 민주주의 국가에서 정권을 비판한다고 말이다.    

 

무릇 모든 국가에 있어서 보수의 최대 덕목은 언행일치이다. 하지만 대한민국 보수는 언행일치 따위는 개나 주어 버린 지 모래다. 보수정권이라는 지금의 정권이 公約을 空約으로 만들어 버리는 언행 불일치를 얼마나 하고 있는가? 자신의 신념과 주장에 대한 책임을 죽음으로 지켜낸 병자호란 때의 삼학사나 면암 최익현같은 우리선조들의 언행일치, 그게 진짜 보수다.    

 

오늘날의 대한민국이 보수를 보면 한심하기 그지없다.오늘날의 보수라는 자들은 언행불일치는 기본이고 그들의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서는 거짓말은 기본이고 국가와 국민을 볼모로 잡기까지 한다.    

 

세월호 참사나 메르스때도 이번 국정화 정국에서도은 정권의 무능과 오만을 비판하는 사람들을 싸잡아 좌파라고 한다.    

 

이래서 보수는 단순하다는 것이다. 생각부터가 틀렸다. 전제부터가 틀렸다.지금 정권을 비판 하는 사람을 좌파라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벌써 잘못 된 전제라는 것이다. 지금 우리 눈앞에 현실이 되어 나타난 정권의 무능과 오만을 비판 하는 것을 좌파라고 생각하는 것은 유치하기 그지없다.    

 

국가와 국민을 모든 가치의 최우선으로 내세우는 진정한 보수나 우파라면 오히려 더 정부의 무능과 오만을 비판해야 한다. 국가나 국민보다 정권을 더 우선시하는 얼치기나 사이비 보수가 판치는 대한민국. 혹은 정권을 국가와 동일시하는 봉건주의적 사고에서 아직도 헤엄치고 있는 봉건적 보수들.    

 

정권이 지켜주지 않는 국민의 말을 듣지 않는 정권을 비판하는 것은 민주주의 국가에서는 당연한 권리다. 그런 권리조차도 부정하는 당신들이 추구하는 국가는 어떤 나라인가? 정권을 비판하지 않고 어버이처럼 따르는 북한이 부럽기라도 한 건가?    

 

당신들은 어느 나라 보수입니까? 당신들은 어느 나라 국민입니까? 대한민국 국민입니까? 아니면 당신들이 따르는 정권의 국민입니까? 제발 이념이 종교가 되지는 말기를 바랍니다. 이념이 맹목적이 되면 북한처럼 종교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김제동이 당신들 같은 장모 만날까 겁나서 장가 안 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마루치류


원본 기사 보기:서울의소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