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리틀뮤즈 싱글 4집 ‘빛나는 별’ 발매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내용…밝고 빛나는 미래로 걸어가자는 희망찬 꿈을 노래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5/12/03 [12:51]

리틀뮤즈 싱글 4집 ‘빛나는 별’ 발매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내용…밝고 빛나는 미래로 걸어가자는 희망찬 꿈을 노래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5/12/03 [12:5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김사랑 기자]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노래하고 아름다운 동요를 널리 알리기 위해 결성된 그룹 ‘리틀뮤즈’가 싱글 4집 ‘빛나는 별’ 발매를 시작했다.


‘리틀뮤즈’는 2014년 ‘슈비비 슈바빠’로 데뷔해, ‘놀고 싶어요’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순수한 노랫말과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5년 9월 발매한 ‘나눔의 행복’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사절단으로 활동하는 리틀뮤즈 어린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어린이들의 밝고 맑은 목소리와 나눔의 기쁨을 표현한 노랫말과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있다.

‘리틀뮤즈’의 프로듀서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스파르타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어떤가요’의 이정봉씨로, 리틀뮤즈 어린이들의 노래를 작곡, 지도하며 재능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빛나는 별’은 황지효 작사, 레오 작곡이며,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내용으로, 밝고 빛나는 미래로 걸어가자는 어린이들의 희망찬 꿈을 노래했다.

특히 ‘빛나는 별’ 뮤직비디오는 어린이들의 생일파티, 파자마파티를 담아 밝은 음악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

뮤즈오디세이 컴퍼니 소속 동요그룹 리틀뮤즈는 김한나(7), 박시아(9), 박예린(8), 백민지(9), 이다민(9), 이예은(8), 이예인(9), 전예진(9) 등 총 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재다능한 리틀뮤즈 어린이들 중 이예은 양은 MBC 주말드라마 ‘엄마’에서 장서희 둘째 딸 ‘두나’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틀뮤즈 ‘빛나는 별’은 12월 3일 정오 엠넷, 멜론,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달, 몽키 3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리틀뮤직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