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나눔의 시간 가져

복지시설과 다문화, 장애가정 등에 후원금 및 난방비, 생활물품 후원

조순익 기자 | 기사입력 2015/12/10 [14:37]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나눔의 시간 가져

복지시설과 다문화, 장애가정 등에 후원금 및 난방비, 생활물품 후원

조순익 기자 | 입력 : 2015/12/10 [14:37]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회장 최두례)는 10일 순천시 동천변에 있는 ‘꽃길’에서 ‘사랑의 이웃돕기’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다솜 공동체 등 4개 단체에 각 30만원을 전달했다.

또한, 다문화가정, 장애가정 등 5세대에 각 20만원의 난방비를 후원하고, 황전지역아동센터와 취약계층 5세대에 쌀, 김치, 라면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나눔을 실천했다.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는 매년 바자회 등 후원행사를 통해 후원금을 마련해 연말에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달 17일에 개최한 ‘제39회 다문화가족과 함께 하는 사랑의 바자회’의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최두례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장은 “나눔을 통해 연말연시 불우한 이웃을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매년 잊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준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에 감사드리며, 겨울 난방비 후원이 어려운 시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순천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 주시라”고 격려했다.

한편, 한국부인회 순천시지회는 소비자고발센터 운영 및 소비자 교육 등 소비자보호사업, 로컬푸드 먹거리 개발 및 요리 시연회, 훌륭한·모범 어버이 시상 및 위로연, 다문화 가정 시상 및 다문화 온 공동체 만들기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