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분당(을) 국회의원 전하진, 19대 국회 결산 의정보고회 개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16/01/06 [12:21]

분당(을) 국회의원 전하진, 19대 국회 결산 의정보고회 개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16/01/06 [12:21]

 

 

▲ 전하진 의원(성남분당을)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최종석 기자] 성남 분당() 새누리당 전하진 의원은 오는 7() 오후 4시부터 한국토지주택공사 경기지역본부 3층 국제회의실(구미동 175)에서 19대 국회를 결산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전의원의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변화된 분당()의 모습을 보고하고, 창조경제 핵심도시로 거듭나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도하는 지역으로 발전하고 있는 분당()의 미래를 지역주민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공공기관 지방 이전으로 야기된 지역 공동화 문제 해결을 위한 공공기관 부지 활용 계획들이 눈에 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부지는 분당서울대병원이 매입해 세계적인 헬스케어 클러스터로 조성되고 있으며, 한국가스공사 부지도 최근 매각이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분당 신도시 조성 당시부터 법원부지로 계획되었으나 20여년간 방치되어 온 구미동 법원부지에 법조단지가 들어 설 수 있도록 올해 설계비 예산을 반영하기까지의 과정과 뒷이야기들을 설명할 예정이다.

 

전의원은 박근혜 정부 창조경제 정책 성공여부는 분당() 발전에 달렸다고 강조하며, “분당구민 여러분들과 함께 뜻을 모아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에서 주목받는 핵심지역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의정보고회에서는 지역성과 보고 이외에도 4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보여준 전의원의 정치 철학과 대한민국 차세대 먹거리인 에너지신산업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 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하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