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한은행, 유로머니지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 수상

조남용 기자 | 기사입력 2016/07/18 [10:43]

신한은행, 유로머니지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 수상

조남용 기자 | 입력 : 2016/07/18 [10:4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조남용 기자] 신한은행이 글로벌 금융전문지인 유로머니(Euromoney)誌가 주관하는 ‘Awards for Excellence 2016’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Best Bank in Korea)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유로머니誌는 1969년 영국에서 설립돼 전 세계 2만5천 기업 및 기관 구독자를 보유한 공신력 있는 글로벌 금융전문지로 매년 각 국가별로 최우수 은행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대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2015년 국내 은행권 최고의 수익 달성 ▲글로벌 손익비중 10%를 돌파 ▲디지털뱅킹의 선제적 추진 등 끊임없이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는 혁신성과 역동성을 높이 평가받아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으로 선정됐다.

신한은행은 국내 사업뿐만 아니라 글로벌사업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이어 나가기 위해 ‘아시아 금융벨트 구축’이라는 전략적 목표를 세우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은행으로서 혁신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 일류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