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준법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 법교육 및 체험 학습 프로그램” 운영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16/08/08 [10:55]

성남준법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 법교육 및 체험 학습 프로그램” 운영

윤진성기자 | 입력 : 2016/08/08 [10:5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법무부 성남준법지원센터(소장 윤태영)는 4일 법무부 법사랑위원 성남지역연합회 하남지구협의회의 후원을 받아 학교 밖 보호관찰 청소년 10명을 대상으로 법교육 및 레일바이크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강원도 춘천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학교 밖 청소년인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건전한 여가 체험으로 스트레스 해소 및 법교육을 통해 재범을 방지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석한 김○○(남, 18세)는“여름휴가 기간에 남들은휴가를 간다고 하는데 저는 따로 휴가 계획이 없어 우두커니 집에서 따분하게 지내야만 했었는데 이렇게 야외에서 레일바이크도 타고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재미있었고요 또한, 어려운 법을 알기 쉽게 풀어 설명해준 법 교육도 좋았어요. 앞으로 법을 잘 지켜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성남준법지원센터 윤태영 소장은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아울러 이들에게 법교육 강화로 다시금 재비행의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