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천시 소사본3동복지협의체, 연흥사와 나눔 업무협약

이웃사랑 실천하는 연흥사에 나눔사찰 현판전달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16/08/10 [10:02]

부천시 소사본3동복지협의체, 연흥사와 나눔 업무협약

이웃사랑 실천하는 연흥사에 나눔사찰 현판전달

윤진성기자 | 입력 : 2016/08/10 [10:0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부천시 소사본3동 복지협의체(위원장 최경숙)는 지난 3일 성주산 연흥사 법당에서 법경지상스님과‘주민주도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소사본3동복지협의체 위원, 성주산 연흥사 신도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주산 연흥사와 협약식을 갖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게게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해온 연흥사에 나눔사찰 현판도 전달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연흥사는 복지사업 추진을 위한 후원물품 지원으로 매월 백미10kg 10포를 기탁하고 소사본3동 복지협의체는 지원대상자를 발굴해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두 기관은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위기해소와 자립을 돕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연흥사에서는 백미10kg10포, 초코파이10상자, 맥콜10상자, 컵라면10상자 등 7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이정희 소사본3동장은“매년 수시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 앞장서 온 성주산 연흥사가 복지협의체와 업무협약으로 복지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 드린다”며“민관이 하나 되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데 앞장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