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성문화회관『예술의 밤』정기공연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11/08 [09:36]

여성문화회관『예술의 밤』정기공연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11/08 [09:3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부산시 여성문화회관(관장 남은숙)은 11월 9일 저녁 7시 30분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부산광역시 여성문화회관 예술의 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통예술에 대한 올바른 전승과 문화소외 계층에게 재능기부를 위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여성문화회관 소속 5개 팀이 ‘한국무용’, ‘민요판소리’, ‘풍물’, ‘가야금’, ‘기타’ 장르를 넘나드는 수준 높은 공연을 펼쳐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여성문화회관에서는 지난 1998년부터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통해 익힌 재능을 바탕으로 찾아가는 문화공연 및 지도봉사를 위해 한국무용’민요판소리 풍물’가야금’서예’기타’등 총 6개 팀의 예술봉사단이 구성돼 활동 중이다.

  
여성문화회관 관계자는 “이번『여성문화회관 예술의 밤』문화나눔 행사를 통하여 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친근한 기회를 제공하고, 5개 분야의 특색 있는 공연으로 예술의 밤을 아름다운 감동으로 수놓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 여성문화회관에 전화(☎320-8341)로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