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우주체험센터, 우주과학동아리 모집

우주과학 분야에 관심 있는 청소년 10명 내외 선착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2/06 [16:46]

고흥우주체험센터, 우주과학동아리 모집

우주과학 분야에 관심 있는 청소년 10명 내외 선착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2/06 [16:4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원장 이상각, 아래 우주체험센터)는 오는 28일까지 우주과학에 관심을 가지고 꿈을 키워가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NYSC 우주과학 동아리(아래 우주과학동아리)’를 모집 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우주과학동아리는 참가자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되며, 과학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사고력을 키우기 위해 운영되는데 전일정 숙식을 제공하고 참가비, 교통비등도 제공되는데 프로젝트 운영기간 중 담당 선생님의 멘토링을 통해 지속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우주과학동아리는 우주과학에 관심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2011년부터 매년 15명 내외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모집에는 10명 내외로 운영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우주체험센터 홈페이지(https://www.nys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라남도 고흥에 위치한 우주체험센터는 국내 최초 우주과학 특성화 청소년체험시설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위탁 운영하는 5개 국립청소년수련시설 중 하나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