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명화 작가 공모전 바이블, 캠퍼스 밖으로 행군하라 출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3/29 [16:21]

조명화 작가 공모전 바이블, 캠퍼스 밖으로 행군하라 출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3/29 [16:2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여행출판사 테마여행신문 TTN Korea(www.themetn.com)가 3월 27일 ‘공모전 바이블 : 캠퍼스 밖으로 행군하라’를 전자출판했다. 공모전은 학벌, 학점, 토익, 자격증에 이어 대학생이 꼭 갖춰야할 새로운 스펙으로 떠오르며, 수많은 기업과 기관이 주최하는 서포터즈, 탐방단, 기자단 등에 대한 관심도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知의 바이블004 공모전 바이블은 공모전에 관심이 있는 독자를 공모전 입문부터 활용, 마스터의 3단계로 구분해 각 단계별로 공모전에 관한 이론적인 지식부터 실제 경험담까지 순차적으로 설명하는 ‘공모전 입문서’다.
  
저자 조명화는 재학 시절 NC Soft 문화원정대를 비롯해 삼성전자 두바이 리더쉽 탐방단, 현대자동차 BGF, YMCA ICCP(미국), 잡코리아 괌 관광산업원정대, 하나투어 투어챌린져 등 각종 기업체와 정부기관이 주최하는 해외 탐방단에 20여번 선발되며 ‘공모전 여행의 신’으로 불리며, 졸업 후 외국계 항공사에 입사한 바 있다.

 

서울대 새내기 대학을 비롯해 부산대, 제주대 등 전국 각지에서 ‘캠퍼스 밖으로 행군하라’란 주제로 왕성한 강연 활동을 하고 있는 조 작가는 “공모전 여행이란 기업체나 정부기관이 제시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대학생에게 부족한 여행 경비를 보완할 수 있는 형태의 여행으로 자비로 떠나는 배낭여행이나 유학, 어학연수 등과 근본적으로 성격이 다르다.”며, “공모전 여행은 단순히 여행의 특전 외에도 전국의 대학생과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크의 장이자, 자신의 전공이나 취업과 연관된 기업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미니 인턴쉽”라고 밝혔다.


공모전 바이블은 테마여행신문 북스토어 앱, 리디북스, 교보문고, 네이버북 등 국내 주요 전자책 플랫폼 10여곳에서 구매 가능하다.


‘여행자를 위한 지식총서’란 컨셉으로 기획한 테마여행신문 知의 바이블 시리즈는 제1권 99가지 키워드로 읽는 세계유산을 시작으로 곤충백과, 시스티나 성당 등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테마여행신문 TTN Korea은 2010년부터 현재까지 290종 이상의 전자책를 출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전문 전자출판사’로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쳐, 경기도 중소기업청 청년프론티어, 콘텐츠코리아랩 스타트업 등에 선정된 바 있다. 국내 주요 관광청, 항공사 등과 함께 원코스 시아홀리데이, 원코스 브이에어 등의 가이드북을 독점 발간하였으며, KBS방송아카데미, 청운대 스마트관광기획가 등의 아카데미를 통해 미래의 여행기자와 여행작가를 양성 중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