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19회 함평나비대축제 - 2017 전남모터페스티벌공동 홍보 마케팅 협약식 개최

지역 축제간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한 대한민국 대표축제로의 도약-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4/13 [17:59]

제19회 함평나비대축제 - 2017 전남모터페스티벌공동 홍보 마케팅 협약식 개최

지역 축제간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한 대한민국 대표축제로의 도약-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4/13 [17:5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함평군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남성우)는 전남개발공사(사장 양지문)와 관광 홍보 마케팅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12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올해로 제19회를 맞는 “함평나비대축제”와, 2016년도 모터&레저스포츠 한마당축제를 업그레이드 한 “2017 전남모터페스티벌” 개최를 기념하여, 전남 지역을 대표하는 지역 축제로서 상호 발전과 우의를 증진하고 지역관광산업의 공동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전남개발공사 본사에서 추진됐다.
 
 주요 협약내용으로는 ▲지역축제의 상생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상생협력 모델 발굴 ▲ 축제 성공개최를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 추진 ▲ 다양한 지역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입장료 할인 등 관광축제의 상생 발전을 위한 장기적 협력방안을 골자로 한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함평군축제추진위원장을 비롯한 전남개발공사 사장 및 임원진 등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축제의 상생 발전 도모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의 지속적인 협력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제19회를 맞이하는 함평나비대축제는 대한민국 대표 생태관광 축제로서 오는 4. 28. ~ 5. 7.까지 10일간 함평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어린이와 가족 중심의 다양한 생태 체험프로그램 및 문화예술공연으로 역대 최다 관광객인 30만명 돌파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작년 모터&레저스포츠 한마당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선보일 “2017 전남모터페스티벌”은 국카스텐, 10CM, 노브레인, 자이언티, YB 등 국내 유명 대형 락 가수들과 함께하는 락페스티벌 공연과 함께, 자동차를 모티브로 한 각종 공연 및 체험행사로 도민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남성우 축제추진위원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지역축제의 경계를 넘어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도약하는 기틀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실질적인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해 적극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