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살충제 계란, 31개 농가에서 추가 검출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7/08/17 [15:57]

살충제 계란, 31개 농가에서 추가 검출

신종철기자 | 입력 : 2017/08/17 [15:57]
▲     © 사진=YTN 뉴스 방송화면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신종철 기자]축산물품질평가원 홈페이지에서는 계란 껍데기에 적힌 표시사항을 입력하면 생산자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살충제 계란 파동이 전국민적 관심사가 되고, 이에 따라 많은 이들이 몰리자 홈페이지가 마비되 이용불가 상태가 됐다.

 

이런 가운데 17일 농림축산심품부가 1239곳의 검사대상 농장 가운데 876곳에 대한 살충제 검사를 마쳤다. 876곳 가운데 31개 농가가 기존 조사에서 검출 확인된 피프로닐과 비펜트린 외에 사용금지 농약인 플루페녹수론, 에톡사졸 등이 검출 돼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추가 검사가 진행될 수록 보다 많은 부적합 농가가 조사될 것으로 보인다.

 

일각에서는 부적합 농가가 추가로 발표될 경우 축산물품질평가원 홈페이지를 찾는 이용자의 수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여, 해당 서비스를 이용키 위한 서버 증설 등에 대한 요구가 SNS 등지에서는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