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수관 YC-TEC 회장, 여수지역사회 나눔 봉사 활동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2/17 [09:16]

박수관 YC-TEC 회장, 여수지역사회 나눔 봉사 활동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2/17 [09:1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박수관 ㈜YC-TEC 회장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향인 여수에서 고교 졸업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 활동을 이어갔다.
 
9일 오전 여수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설맞이 사랑의 쌀 및 장학금 전달식’에서 박 회장은 여수 시내 저소득층을 위한 5천만 원 상당의 쌀 2,500포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8,400만원 등 총 1억 3,400만원을 후원했다.
 
박 회장이 쾌척한 장학금은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입학하게 된 여남고 졸업생 24명 전원과 여수고, 충무고 졸업생 등 모두 84명에게 각각 100만원씩의 장학금이 전달된다.
 
박수관 회장은 인사말에서 “현대 사회는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가득하지만, 정신적으로 각박하고, 개인적으로 빈곤한 사람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며, “철저한 자기 관리와 언행일치의 삶을 통해 함께 사는 맛이 있는 아름다운 사회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여남고 졸업생 김민찬 군은 “박 회장님께서 여수시 남면에 있는 우리학교 졸업생 전원에게 큰 장학금을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대학에서 더 열심히 공부하고 더 성실하게 배워서 회장님처럼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유능한 사람으로 성장하겠다”고 다짐했다.
 
여수시 남면 화태리 출신인 박 회장은 부산에서 기업을 경영하고 있으며, 베트남 명예총영사직을 맡아 민간외교관 역할을 하는 글로벌 기업인으로서 2012년부터 고향인 여수를 위해 매년 장학금, 각종 성금, 의료 봉사 활동 등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