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잘풀리는집, 무형광 동영상 오픈 이벤트 진행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4/10/22 [13:32]

잘풀리는집, 무형광 동영상 오픈 이벤트 진행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4/10/22 [13:3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김사랑 기자] 무형광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무형광 동영상’ 오픈 이벤트를 10월 22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무형광 동영상’은 잘풀리는집 브랜드가 전개하고 있는 ‘맘(mom)안심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현재 잘풀리는집의 ‘맘안심 캠페인’은 형광증백제 없는 휴지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자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소비자들에게 형광증백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두루마리 화장지를 살 때도 잘풀리는집의 무형광 마크를 꼭 확인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 김사랑 기자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잘풀리는집 블로그(blog.naver.com/zalzip)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덧글을 남기면 된다. 퀴즈에 대한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1등(3명)에게는 ‘필립스 핸드블랜더’를, 2등(30명)에게는 ‘잘풀리는집 6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잘풀리는집 브랜드 마케팅팀 박봉규 부장은 “쉽게 지나칠 수 있는 두루마리 휴지의 형광증백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이번 동영상을 제작하게 됐으며, 재치 있는 내용으로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잘풀리는집 브랜드는 지난 2003년에 미래생활㈜에서 런칭했으며,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 타올 등 다양한 종류의 티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 제품에 무형광 마크가 표기 돼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