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한은 과연 소형 경수로와 핵융합 발전에 성공했을까?

최한욱 기자 | 기사입력 2018/05/14 [10:46]

북한은 과연 소형 경수로와 핵융합 발전에 성공했을까?

최한욱 기자 | 입력 : 2018/05/14 [10:46]
▲ 북이 98년 상온핵융합반응에 성공했다고 처음 발표했고, 2010년에는 관련장치를 설계제작 했다는 보도까지 나왔다. 그리고 최근 중국 과기대 연구팀에서 이와 관련있는 것으로 보이는 핵시험을 북에서 실시했음을 확인했다.     ©자주민보

 

북한은 과연 소형 경수로와 핵융합 발전에 성공했을까요?

 

팩트폭격대 9화에서는 지난 화에 이어 북한의 핵발전 기술에 대해 집중분석해 보았습니다. 달기자는 북한이 소형 경수로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핵융합 발전도 성공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는데요. 북한이 소형 경수로와 핵융합 발전에 성공했다면 그것은 세계 경제 지도를 근본적으로 바꿔 놓을 대사변이 될 것입니다.

 

과연 북한은 소형 경수로와 핵융합 발전에 성공했을까요? 팩트폭격대에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지난 주 세월호가 마침내 기립했는데요. 세월호의 진실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침몰 당시 미국의 본험 리처드호가 인근 해역에서 작전 중이었는데요. 구조 활동을 위해 출동했던 본험 리처드호는 왜 그냥 돌아간 것일까요? 세월호의 진실 마지막 편에서는 본험 리처드호와 관련된 의혹을 파헤쳐 보았습니다.

 

점점 흥미진진해지는 팩트폭격대,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http://www.podbbang.com/ch/15965?e=22605071


원본 기사 보기:자주시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