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署, 『안동대학교 외국인 유학생 치안봉사대 위촉식 및 간담회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18 [15:35]

안동署, 『안동대학교 외국인 유학생 치안봉사대 위촉식 및 간담회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18 [15:3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안동경찰서(서장 박영수)는 지난 15일 안동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안동대학교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치안봉사대 위촉 및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안동경찰서와 안동대학교가 상호 협조하여 2014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체류 외국인 증가에 따라 외국인 인권보호와 범죄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봉사를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

이날 위촉식을 가진 외국인 유학생들은 앞으로 외국인 유학생, 근로자, 다문화가정의 지속적인 증가에 맞춰 문화적․지역적 차이를 극복하고, 국제화 시대의 조직화 되어가는 외국인 범죄를 예방하고 다문화가정, 외국인 유학생의 인권보호와 사회봉사 활동 참여로 우리사회에 조기정착 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위촉식에 참가한 우즈베키스탄 유학생 켄 세르게이(남, 21세)는“한국 경찰에서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치안봉사대 위촉식을 개최하여 앞으로 한국에서 지내는 동안 외국인 등을 대상 으로 봉사할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향후 경찰과의 합동순찰 등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