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철우 경북지사당선인, 국회서 지역현안 긴급회동 가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19 [08:45]

이철우 경북지사당선인, 국회서 지역현안 긴급회동 가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19 [08:4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이철우 경북도지사 당선인(이하 당선인)이 국회에서 경북지역 국회의원들과 긴급회동을 가졌다.

 

18일 국회 의원회관 간담회장에서 열린 당정협의회의에 참석한 당선인은 경상북도의 국비확보와 관련, 김성태 당대표 권한대행, 김석기 도당위원장을 비롯한 10여명의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들과 머리를 맞댔다.

 

이철우 당선인은 최근 국비 확보와 관련, “예산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국비확보를 위해 올인하겠다.” 며 예산확보에 강한 의지를 보였다.

 

또한, 지난 주 지방선거 결과에 대해 “위기는 곧 기회가 될 수 있다. 야당의 위치는 정부 눈치 보지 않고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여건이 될 수도 있다.” 라며, “지역 국회의원들이 똘똘 뭉쳐 집중해서 예산확보 등 지역현안사안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 나가야” 함을 피력했다.

 

아울러 더불어 민주당 추미애 당대표와 경북 지역출신의 김현권 의장, 홍의락 의원 등을 예방해 경북도 국가투자주요예산 확보에 대한 협조를 구하는 등 소통을 위한 발빠른 행보를 이어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