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벌교읍희망드림협의체‘보드미나누미’봉사 펼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8/04 [07:44]

벌교읍희망드림협의체‘보드미나누미’봉사 펼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8/04 [07:4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
]
 벌교읍희망드림협의체(공동위원장 박형우, 이형진)에서는 지난 2일 민관협력 자원봉사 프로젝트인 ‘보드미나누미’ 봉사활동을 추진하였다.

‘보드미나누는’ 지난 2016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자원봉사 종합 프로젝트로 매월 릴레이 형식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봉사활동 프로그램이다.

봉사활동은 집주변 환경정비와 실내 정리정돈을 하는 내용으로 이루어 졌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김승호 벌교읍 토산마을 이장은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통해 홀로 사는 저소득층 가구에 쾌적한 환경을 지원하고, 맞춤형복지계와 연계한 복지상담으로 다양한 복지욕구를 충족하는 시간이어서 뜻깊었다. “고 말했다.

벌교읍희망드림협의체는 지역에서 일어나는 여러 복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16년 9월부터 19명의 복지전문가로 활동을 시작했다. 협의체는 민관협력 자원봉사 프로젝트인 ▲보드미나누미, ▲채움&비움 나눔냉장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십시일반 프로젝트 등 여러 공모사업과 특화사업으로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과 복지사각지대 해소 등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해 불찰주야 노력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