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목포해경, 휴일 기관고장 선박 및 갯바위 고립자 잇따라 구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10/10 [10:52]

목포해경, 휴일 기관고장 선박 및 갯바위 고립자 잇따라 구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10/10 [10:5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전남 신안군 흑산면 홍도 해상 기관고장 선박과 영광대교 인근해상 갯바위에서 고립자가 잇따라 발생해 해경이 긴급 구조했다.

 

10일 목포해양경찰서(서장 김정식)는 9일 오전 7시 21분께 전남 신안군 흑산면 홍도 남서방 24km 해상 어선A호(38톤, 통영선적, 근해자망, 승선원 11명)가 기관고장으로 운항을 할 수 없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

사고를 접수한 해경은 인근에 경비임무를 수행중인 1010함을 현장으로 급파하는 한편, 승조원 전원 구명동의 착용 요청하고, 침수 등의 선박의 안전상태가 이상 없는지 확인했다.

 

오전 8시 16분께 현장에 도착한 1010함은 A호의 승선원 및 선박 안전상태가 이상 없음을 확인하고 흑산도 안전해역까지 무사히 예인했다.

 

또한 이날 오후 1시 59분께는 전남 영광군 백수읍 대신리 앞 해상 갯바위에서 윤모(59세, 남)씨가 낚시를 하던 중 밀물로 고립됐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즉시 영광파출소 연안구조정, 서해특구대, 민간구조선을 급파하였다.

 

현장에 도착한 해경은 고립자를 발견하고 건강상태가 이상 없음을 확인한 후 민간구조선에 윤씨를 태우고 영광군 계마항으로 안전하게 이송하였다.

 

해경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께 낚시를 하기 위하여 마을주민 3명과 갯바위로 걸어 들어가 낚시를 하던 중 주민 3명은 물이 차기전 낚시를 끝내고 돌아갔으나 만조 시간도 잊고 낚시를 하던 윤씨는 밀물로 인하여 갯바위에 고립돼 해경에 구조요청 한 것이라고 알려졌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024년 경북 봄꽃축제 화려한 막 올린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