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영, 눈부시게 화사한 로맨틱 화보 공개

연예부 신종철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19/04/04 [15:27]

배우 박민영, 눈부시게 화사한 로맨틱 화보 공개

연예부 신종철 선임기자 | 입력 : 2019/04/04 [15:27]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선임기자]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첫 방송을 앞둔 배우 박민영이 로맨틱한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173호의 커버를 장식한 이번 화보는 싱그러운 봄처럼 화사하고 로맨틱한 배우 박민영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득 담았다. 특히, 박민영만의 우아한 비주얼과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의 앤티크하고 낭만적 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부시게 아름다운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민영은 한층 더 성숙하면서도 러블리한 로코퀸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벚꽃이 흩날리는 따뜻한 봄날의 오후를 상상하며 느끼는 행복과 설렘, 기대감을 박민영만의 사랑스러운 눈빛과 우아한 미소, 여성스러운 손짓 등으로 섬세하게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박민영은 봄에 잘 어울리는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워치&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여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박민영은 커버컷에서 화사한 파스텔톤의 민트색 재킷에 봄바람에 흩날린 듯한 긴 웨이브 헤어를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진주 드롭 이어링, 가녀린 목선을 강조한 Y형 로즈골드 네크리스를 매치해 청순하고 우아한 여성미를 한껏 강조했다. 또한 페미닌한 디자인의 주얼리와 함께 심플한 실버 사각 프레임 시계를 세련되게 매치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화이트, 베이지, 핑크 등 화사한 봄에 잘 어울리는 페미닌한 컬러의 의상과 다양한 종류의 워치&주얼리의 믹스매치를 통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로즈몽 브랜드 관계자는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민영과 로즈몽이 만나 따스한 봄 분위기 가득한 화보를 완성했다”며 “박민영이 선보인 로맨틱하고 클래식한 감성의 로즈몽 워치&주얼리로 올 봄 더욱 특별하고 아름다운 스프링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민영과 로즈몽(Rosemont)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퍼스트룩 173호와 로즈몽 공식 홈페이지,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민영은 4월 10일(수)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극과 극 매력의 프로 덕후 성덕미역을 맡아 로코퀸다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로즈몽>

(제보) 카카오톡ID 8863051

e-메일: s1341811@hanmail.net

여러분의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