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공-부산사회적경제, 지역경제 발전 등 MOU 체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5/21 [09:28]

주공-부산사회적경제, 지역경제 발전 등 MOU 체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5/21 [09:2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이정환)는 지난 20일 (사)부산사회적경제유통센터(이사장 임경수)와 부산 문현금융로 부산국제금융센터에서 ‘지역경제 발전 및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으로 두 기관은 공공구매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부산지역 사회적 경제기업 물품 공공구매 확대 ▲공사 임직원 대상 합동구매상담회 개최 등 지역경제 및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 공사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서도 사회적 경제기업을 소개해 홍보 및 판로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은 “이 협약이 부산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성장 및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공사는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 판로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사회적 가치 구현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사회적 기업 종사자의 주거비용 경감을 위해 전세자금 대출시 보증료, 대출금리 등 금융비용을 우대하고 보증요건을 완화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