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행정지도 최신판 제작 배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6/14 [19:46]

정읍시, 행정지도 최신판 제작 배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6/14 [19:46]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정읍시가 현재 정읍 지역의 모습을 담은 행정지도 최신판을 제작해 배포한다.

▲     ©

시는 지난 2016년 제작된 행정지도를 보완 수정해 시의 역동적인 발전 모습을 담은 5만분의 1 축적의 행정지도 1500부를 제작했다.

 

시는 행정지도 제작을 위해 전문가와 각 부서, 읍면동에서 나온 의견을 수렴, 행정구역과 지명, 도로 등 변경사항을 반영했다. 이후 국토지리정보원과 공간정보산업협회의 심사를 거쳐 행정지도를 최종 완성했다.

 

행정지도 전면에 정읍시 전도를 수록해 등고선과 행정구역명, 경계, 주요 관광지, 하천, 공원 등을 표기했다.

 

후면에는 동 지역(시가지)만을 확대한 시가도와 정읍의 상징, 정읍의 연혁, 정읍 9경을 수록해 지도의 활용성을 높였다.

 

시는 읍면사무소와 동주민센터, 시청 정보통신과에서 행정지도를 배부하고 있다.

 

또 시 홈페이지(http://www.jeongeup.go.kr)에도 게재해 누구나 쉽게 인터넷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시 관계자는 행정지도는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시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제작됐다앞으로도 시민에게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