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평송청소년문화센터! 대전광역시 대표 어울림마당! ‘워터축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7/26 [07:55]

평송청소년문화센터! 대전광역시 대표 어울림마당! ‘워터축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7/26 [07:55]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여성가족부, 대전광역시가 주최하며 평송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는 대전광역시 대표 청소년 축제 청소년어울림마당 ‘한 여름의 설렘 - 워터축제’ 8월 3일(토) 13시~17시 평송청소년문화센터 광장에서 진행된다. 본격적인 장마와 더위에 지친 청소년들과 대전시민들을 위하여 이색테마인 워터축제로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한여름의설렘 -워터축제’ 에서는 대형 워터슬라이드, 물총싸움, 수박빨리먹기대회 등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풍부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물총은 무료로 지급되며, 캠페인 봉사에 참여한 청소년에게는 자원봉사시간도 발급이 된다.

 

평송청소년문화센터 강숙영 센터장은 “장마와 연이은 폭염으로 지칠 수 있는 시기에 청소년들이 워터축제를 통해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고 삶의 활력을 찾는 재충전의 시간과 기회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할 수 있는 열린 문화 체험의 장! 청소년들과 시민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소통하는 나눔의 장! 즐기며 보고,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청소년의 놀이 배움터! 2019년 청소년 어울림마당 ‘한여름의설렘-워터축제’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