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함양대회, 대구시청·한국도로공사 남녀단체전 우승

대회 4일차 남녀 20개 실업팀에서 우승 다퉈, 남녀 단체전 대구시청·한국도로공사 각각 우승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8/07 [18:30]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함양대회, 대구시청·한국도로공사 남녀단체전 우승

대회 4일차 남녀 20개 실업팀에서 우승 다퉈, 남녀 단체전 대구시청·한국도로공사 각각 우승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8/07 [18:30]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지난 2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열흘 동안 함양군 생활체육공원 테니스 경기장에서 2019년 2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함양대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대구시청과 한국도로공사가 각각 남녀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대한테니스협회와 한국실업테니스연맹이 주최하고 한국실업테니스연맹과 함양군테니스협회에서 주관하며, 함양군과 함양군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현재 국내에서 개최하는 실업테니스대회 중 가장 권위있고 명성있는 대회로 널리 알려져 있다.

대회 4일차인 지난 5일에는 남녀 단체전 결승전이 열려 남자단체전에서 대구시청이 국군체육부대를 꺾고 우승했으며, 여자단체전에서는 한국도로공사가 창원시청을 꺾고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서춘수 함양군수는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함양대회 현장을 찾아 참가 선수와 지도자들을 격려하고 여자 단체전 시상식에 참석해 한국도로공사에 우승 트로피 및 상장을 전달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 개최하는 실업테니스대회 중 가장 권위 있고 명성 있는 대회로 널리 알려져 있다”라며 “스포츠인들에게 최적의 운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남부권 제일의 스포츠파크 조성에 힘쓰고 있으니, 함양을 많이 방문하여 최고의 스포츠 환경을 만끽하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