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미드나잇 소풍마켓’에서 한여름 밤 무더위 날려

- 담양의 빈 창고에서 열리는 여름 밤 소풍, ‘미드나잇 소풍마켓’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8/12 [19:34]

담양군, ‘미드나잇 소풍마켓’에서 한여름 밤 무더위 날려

- 담양의 빈 창고에서 열리는 여름 밤 소풍, ‘미드나잇 소풍마켓’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8/12 [19:34]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담양의 한 창고에서 한여름 밤의 소풍마켓이 열렸다.

▲     ©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지난 10일 담양읍 동진의원 옆 창고에서 소풍마켓의 여름 번외 편, ‘미드나잇 소풍마켓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여름날의 장마와 폭염을 피해 창고를 빌려 야간에 진행한 이번 소풍마켓은 네온사인과 미러볼, 은색 발 포토존 설치로 한여름 밤의 파티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마켓은 하와이안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28팀의 셀러가 참여하여 수공예품, 소포장 농산물, 먹거리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였으며, 물품 구입 후 스티커를 모으면 칵테일을 제공하는 깔라만시 칵테일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방문객의 호응을 얻었다.

 

마켓에 참여한 한 셀러는 담양에서 야간에 실내에서 열리는 마켓이 참신하다고 생각했다, “마켓을 통해 쌓은 경험이 우리 공동체가 더욱 발전해 나가는 계기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풍마켓은 마을공동체의 사회적경제 참여를 통한 공동체사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군에서 육성한 풀뿌리공동체, 마을기업, 사회적기업과 담양의 농부, 청년, 상인이 함께하는 건강한 주민참여형 마켓이다.

 

마켓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후 계속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빛여행사업단(061-383-8043)과 소풍마켓 인스타그램(@dambit_to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