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창평초교, 여름방학! ‘영어&물놀이 캠프’와 함께해요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8/13 [14:23]

담양창평초교, 여름방학! ‘영어&물놀이 캠프’와 함께해요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8/13 [14:23]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담양군에 신나는 여름방학을 더욱 알차게 만들어줄 어린이 여름캠프가 열렸다.

▲     ©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창평초와 창평중 청소년을 대상으로 5일부터 16일까지 창평면 농민건강증진센터에서 영어&물놀이 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똑똑생활상담소와 창평권역영농조합법인이 공동주관하고 영학숙아카데미 주최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뜨거운 여름을 식혀줄 시원한 물놀이뿐만 아니라 영어·수학 기초 학업 향상을 돕기 위해 마을 자원봉사 강사들과 청소년 보조강사들도 나섰다.

 

캠프에 참가한 창평초등학교 김희찬 학생은 멘토 선생님, 자원봉사 형, 누나들과 함께 영어수학도 배우고 물놀이도 매일 할 수 있어 방학동안 심심하지 않아 좋다며 소감을 전했다.

 

캠프를 주관하고 있는 똑똑생활상담소의 송희용 대표는 이번 캠프는 방학동안 다양한 체험활동과 학업 향상을 희망하는 지역 학부모들의 요청에 따라 영어·수학의 기초를 다지고 개학 후 학업생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과정으로 기획했다앞으로도 지역 학부모들의 요청을 적극 수용해 창평 어린이들의 방학을 책임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