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내달 8일 ‘함양산삼마라톤대회’ 개최

전국 달리미 등 1,500여명 참여, 산삼축제 기간 열려 불로장생 기운 가득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9/01 [15:53]

함양군 내달 8일 ‘함양산삼마라톤대회’ 개최

전국 달리미 등 1,500여명 참여, 산삼축제 기간 열려 불로장생 기운 가득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9/01 [15:53]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함양군은 함양군민과 전국의 마라톤 동호인 등 1,500여명이 참가하는 ‘2019 함양산삼마라톤대회’가 오는 9월 8일 개최된다고 밝혔다.

함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함양군육상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산삼축제기간에 개최되어 전국의 마라토너들이 불로장생의 기운을 가득 안고 함양을 달리게 된다.

함양산삼마라톤은 지리산 맑은 공기를 마시며 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마라톤애호가들이 선호하는 대회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전군민이 건강달리기 형식으로 부담없이 참가할 수 있는 5km 건강달리기와 10km코스, 하프코스 등 3개의 종목으로 나눠 진행된다.

코스별 5위까지는 트로피 및 상금, 부상 등이 주어지며, 최다인원 단체에게는 단체참가상으로 상금 100만원을 시상한다.

군은 제16회 함양산삼축제 기간 전국 규모 마라톤대회 개최함으로써 함양의 관광자원 및 특산물 홍보 계기를 마련하는 것은 물론 함양산삼을 바탕으로 한 항노화 산업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가을의 무턱에서 전국의 마라토너들이 함양을 내달리며 불로장생의 기운을 듬뿍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전국의 달리미들과 군민들이 많이 참여하여 함양산삼축제를 비롯하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남계서원 등 함양의 문화 자연들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