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정부신곡1동 한부모 가정과 배구경기 관람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2/03 [17:58]

의정부신곡1동 한부모 가정과 배구경기 관람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2/03 [17:58]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의정부시 신곡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월 30일 신곡권역 한부모가정과 희망넝쿨단 자원봉사자 20여명이 함께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9-2020 도드람 V리그 배구경기를 관람했다.

신곡1동 복지지원과는 2019년 한 해 동안 신곡권역 주민 중 경제, 사회적인 이유로 문화 활동의 기회가 적은 이웃들을 대상으로 계절별, 가구별 특성에 맞게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을 진행하는 신곡권역 사계절 힐링사업을 매분기 운영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를 통해 평소 문화 활동 기회가 적은 한부모가정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겨울철 인기 스포츠인 배구 경기를 관람하고 의정부가 연고인‘KB손해보험 스타즈’배구단을 응원하며 그동안 생활과 학업 등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의 소중함과 이웃의 따뜻한 사랑을 확인하는 즐거운 시간이 됐다.

최석문 신곡권역동 국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삶을 영위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복지시책을 발굴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