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철쭉》양말은 인민들속에서 더욱 인기가 높다'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5/23 [05:25]

북 '《철쭉》양말은 인민들속에서 더욱 인기가 높다'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5/23 [05:25]

 "신으면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양말이여서 《철쭉》양말은 인민들속에서 더욱 인기가 높다."고 조선의 오늘에서 23일 소개하였다.

 

▲ 《철쭉》양말은 인민들속에서 더욱 인기가 높다. 사진=조선중앙통신     © 이형주 기자

 

다음은 보도 전문.

 

《철쭉》양말​

 

아래의 사진은 공화국의 인민들이 사랑하며 즐겨신는 《철쭉》양말이다.

신으면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양말이여서 《철쭉》양말은 인민들속에서 더욱 인기가 높다.

 

 

 

사람들의 호평을 받는 《철쭉》양말을 바라볼수록 절세의위인들의자애로운영상이 뜨겁게 안겨온다.

주체103(2014)년 8월 몸소 《철쭉》양말을 생산하는 평양양말공장을 찾으신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원수님께서는 2010년 12월 몸소 이 공장을 찾으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 새로 일떠선 녀자양말직장에서 생산되는 제품들에 대한 인민들의 반영도 들어주시고 인민들이 좋아하면 아까울것이 없다고 하시며 생산능력을 더 확장할데 대한 과업을 주시였다고, 장군님의 은정깊은 조치에 의하여 현대적인 남자양말생산공정도 꾸려지게 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인민들의 물질문화생활을 향상시키고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과시하는데서 평양양말공장이 맡고있는 임무와 역할이 중요하다고 하시며 공장이 나아갈 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

이렇게 되여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절실히 요구되는 필수품의 하나인 《철쭉》양말이 인민들의 생활속에 더욱 뜨겁게 스며들게 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