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2020년 상반기 학원설립운영자 연수 실시

- 학원설립운영자 역량 강화 및 건전한 사교육 문화 정착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6/03 [18:43]

정읍시, 2020년 상반기 학원설립운영자 연수 실시

- 학원설립운영자 역량 강화 및 건전한 사교육 문화 정착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6/03 [18:43]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전라북도학원연합회와 정읍시학원연합회가 주최·주관하는 2020년 상반기 학원설립운영자 연수가 지난 2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열렸다.

 

▲     ©

이번 연수는 지역 내 학원장과 독서실장 180여 명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와 투명하고 건전한 사교육 문화 정책 마련을 위해 실시됐다.

 

연수 내용은 긴급복지지원 신고자의무교육과 직장 내 성희롱 예방 교육 등 학원설립운영자가 반드시 숙지해야 하는 관련 규정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이다.

 

이승우 전라북도학원연합회장은 개회사에서 이번 연수를 통해 변화하는 규정을 잘 숙지하고, 방역과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코로나19 감염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을 조성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연수에 앞서 유진섭 시장은 전라북도학원연합회로부터 학원연합회의 권익과 화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유 시장은 학원인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학원들이 처한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유진섭 시장은 전라북도학원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연수를 통해 건전한 학원 운영과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