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농업기술센터 지난달 ‘제2차 원예산업발전 통합마케팅 협의회’ 가져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7/01 [20:03]

정읍시농업기술센터 지난달 ‘제2차 원예산업발전 통합마케팅 협의회’ 가져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7/01 [20:03]

정읍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달 30일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에서 통합마케팅 활성화 도모를 위한 ‘2020년 제2차 원예산업발전 통합마케팅 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협의회에는 농업기술센터소 이완옥 소장, 양지 농수산유통과장, 6개 지역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원예산업 전략육성 품목인 토마토, 수박, 방울토마토 등 공선출하회장, 정읍단풍미인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먼저 정읍단풍미인조공법인 이정진 대표의 상반기 출하량 2619, 매출액 64억원 달성에 대한 운영실적 보고가 있었다.

 

이어 농기센터 농산유통팀장의 2020년 가격안정 지원사업 지원계획과 농산물 산지유통센터 운영 활성화 방안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다.

 

이에 참석위원들은 통합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는 공선출하회를 중심으로 농산물 산지유통센터 활성화에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한편, 통합마케팅의 핵심인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는 농민들이 제값 받고 농산물을 판매 할 수 있도록 유통체계를 단일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북면에 집하장, 선별장, 저온저장고, 사무실 등을 갖춰 정읍단풍미인조합공동사업법인이 운영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