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제3회 아산시 전통시장 및 상점가 통계 조사 실시

조남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3/09 [10:01]

[아산시] 제3회 아산시 전통시장 및 상점가 통계 조사 실시

조남용 기자 | 입력 : 2021/03/09 [10:01]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지역 경제 및 서민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3회 아산시 전통시장 및 상점가 통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3월 10일부터 4월 2일까지 사업체에 조사원이 직접 방문 실시해 이루어진다.

 

조사를 통해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일반현황 및 경영현황, 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사업 등을 전반적으로 파악, 전통시장 및 상점가 지원시책 수립 및 활성화 지원 사업에 필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며, 12월말 아산시 통계 홈페이지를 통해 자료를 공표할 예정이다.

 

정순희 기획예산과장은 “조사된 자료는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해 통계작성 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도록 엄격히 보호되고 있다”며 “조사결과가 지역에 필요한 지원 시책 및 활성화 지원 사업에 사용되는 만큼 사업체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전통시장 및 상점가 조사 결과 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사업으로 ‘주차환경 개선’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에 시는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의 건립 및 온양온천역 하부 공영주차장 조성, 배방 공영 주차타워 등 주차환경 개선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