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하동세계차엑스포, 전문가 강연에서 세계 차 만나

한국 차산업 마케팅 및 컨설팅 전문가 초빙 특강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4/07 [15:35]

하동세계차엑스포, 전문가 강연에서 세계 차 만나

한국 차산업 마케팅 및 컨설팅 전문가 초빙 특강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4/07 [15:35]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하동세계차엑스포를 부가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산업 엑스포로 만들기 위해 차산업 마케팅 및 컨설팅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심유리 한국티산업경영연구원 대표를 초청해 4월 7일 오후 2시 조직위 사무처 1층 대강당에서 ‘성공으로 가는 하동세계차엑스포’라는 주제로 2시간 동안 강연을 진행했다.

심유리 대표는 2016년부터 2019년까지 하동 티블렌딩 대회를 기획해 진행했으며 올해는 하동 티푸드 ucc 공모전을 개최하는 등 하동과의 인연이 깊은 차 전문가다.

심유리 대표는 강의에서 차산업의 발전방안과 마케팅 방안 등에 대한 성공비법을 알기 쉽게 풀어냄으로써 조직위에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조언을 전했다.

강의가 끝날 무렵에는 유럽의 블렌딩 차인 가향차, 일본 우지차, 대만 우롱차 등 세계 각국의 유명차를 시음하고 차 디저트도 시식하는 자리도 마련해 조직위 직원들로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동진 엑스포조직위원회 기획본부장은 “이번 특강에서 배운 마케팅 비법과 성공비법을 엑스포에 적극적으로 접목하겠다”며 “차의 특성을 살리면서 차를 활용한 제품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수요에 긴밀히 대응해 부가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산업 엑스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