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청남도, 제2회 충청남도지사기 생활체육수영대회 열려

양승조 지사, 28일 천안 한들문화센터서 열린 개회식 참석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11/29 [08:24]

충청남도, 제2회 충청남도지사기 생활체육수영대회 열려

양승조 지사, 28일 천안 한들문화센터서 열린 개회식 참석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11/29 [08:24]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28일 천안 한들문화센터 수영장에서 열린 ‘제2회 충청남도지사기 생활체육수영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는 개회식 전날인 27일부터 이틀간 △초등부 △중학부 △선수부 △성인부 등으로 나눠 펼쳐졌으며, 15개 시군 500여 명의 선수·임원이 참가했다.

 

양 지사와 박상돈 천안시장, 김덕호 충청남도체육회장, 김영수 충청남도수영연맹 회장, 나유순 천안시수영연맹 회장, 선수 및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개회식은 개회 선언, 유공자 표창, 선수·심판 선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양 지사는 “도는 생활체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도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여유와 활기를 주는 문화·예술·체육’을 20대 도정 과제 중 최우선 과제로 삼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면서 “충남스포츠센터 건립, 공공체육시설 확충 등을 추진해 도민이 더욱 안전하고 좋은 시설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기반을 든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충청남도수영연맹과 천안시수영연맹이 주최·주관하고 충청남도체육회, 천안시, 천안시체육회가 후원한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