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육즙 '팡팡' 안심하고 먹자.. 아야진 수제버거"든해버거"맛집

편집국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2/03/13 [19:09]

육즙 '팡팡' 안심하고 먹자.. 아야진 수제버거"든해버거"맛집

편집국 신종철기자 | 입력 : 2022/03/13 [19:09]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미국인들이 사랑하는 메뉴 햄버거. 독일식 햄버거 스테이크가 미국 전역으로 빠르게 퍼져 나가면서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하지 않고도 먹을 수 있게 된 것이 지금의 햄버거다.


패스트푸드의 대명사로 알려진 햄버거는 우리나라에서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러나 최근 '햄버거 병'으로 불리며 신장 질환과 함께 집단 발병을 일으킨 '용혈 요독 증후군'으로 햄버거는 불신의 음식으로 전락했다.


하지만 버거가 다 같은 질병을 유발하는 것은 아니다. 재료 공수부터 조리까지 직접 만드는 수제버거라면 말이 다르다. 3분 만에 빠르게 만들어지는 햄버거보다는 조금 느리지만, 맛과 건강 서비스까지 생각하는 맛있는 수제버거 맛
맛집을 찾아 보았다.

 

 

 

강원도 토성면 아야진 해변으로 이어지는길을 따라 만날 수 있는 아야진에 접하고 있다.

오래된 주택들과 골목이 모여 사람 사는 냄새를 풍기지만 특유의 가파른 언덕지형이 더해져 순간 강원도 한복판이 맛는지 의심이 들  정도로 독특한 이곳만의 감성이 있다.

수제버거전문점으로 다양한 메뉴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

든해버거는 식감의 재미를 선사한다.  추가해서 먹으면 소스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예약순으로 창가 자리를 배정하니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든해버거는 든해라는 뜻은 집안으로 가득 들어온 햇빛이라는 뜻으로 따뜻하게 행복하다는 의미가 있다.

서울에서 직장과 음식점을 운영했던 부부다.

 

 

 

서울살이에서 벗어나 아내의 고향인 고성에서 새롭게 시작했다.

위치는 강원도 토성면 아야진길 68-1 1층에 있다.

아야진리에 유일하게 하나있는 농협 하나로마트 맞은편 건물에 있다.

아야진 항구 앞에 있으며 아야진해수욕장과 청간해수욕장과 가깝다. 매장식사와 포장도 가능하다.

속초 IC에서 15분 정도면 오는 거리라여행객들의 코스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위치: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길68-1 1층

▲영업시간: 3월은 금,토,일 영업 (11시~18시)4월은 매주 화요일 휴무다 (11~18시)
▲전화번호: 010 5544 2523/070 7799 2523 편집국 신종철기자 s1341811@hanmail.net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든해버거#아야진든해버거#아야진수제버거든해버거#속초맛집#강원도맛집#맛집#버거맛집아야진맛집#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