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3 국제농업박람회, 미스터 트롯2 박지현 홍보대사에

[유튜브]+코리아타임즈TV에서 공개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7/03 [09:24]

2023 국제농업박람회, 미스터 트롯2 박지현 홍보대사에

[유튜브]+코리아타임즈TV에서 공개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7/03 [09:24]

 

 

[전남=+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전남국제농업박람회사무국은 3일 전남도청 왕인실에서 2023 국제농업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홍보대사 박지현 위촉 및 17개 유관기관 협약을 체결한다.

 

2일 전남도에 따르면 행사는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농협중앙회전남본부,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식품수출협회, ㈜중앙청과, 한국농촌지도자연합회, 한국4H본부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인류를 위한 씨앗 심기 시연 및 영상으로 박람회 성공을 기원한다.

 

 

국제농업박람회 홍보대사는 목포출신 트로트 가수 박지현으로 최근‘TV CHOSUN 미스터트롯2’의 최종 2위-선(善)에 선정됐다. 탁 트인 목청과 속 시원한 가창력으로‘활어 보이스’라는 별명을 가질 만큼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지현 홍보대사를 온·오프라인 홍보에 활용하여 국제농업박람회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박람회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려 보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농업을 느끼고 체험 할 수 있도록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단체협약에서는 수출협회, 동화청과 등 8개사와 협업하여 농산물 수출 및 거래 1300억원 약정식을 치뤄 우리 농산업 비즈니스 확장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록 도지사는 “올해로 열여덟 번째, 국제박람회로 여섯 번째인 국제농업박람회가 성공을 거두기 위해선 지역의 적극적인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협약 기관들과 상생협력으로 농업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우리 농산업의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기회의 장으로 국제농업박람회를 펼쳐보이겠다”고 말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박지현 #미스터트롯2 #코리아타임즈tv #유튜브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