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U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스포츠마케팅 토크콘서트 27일 개최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5/06/10 [13:49]

광주U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스포츠마케팅 토크콘서트 27일 개최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5/06/10 [13:4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김사랑 기자] 오는 27일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GSM(대표 김재현)이 주최하고 ‘날개를 달다’가 주관하는 제6회 스포츠마케팅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가 포스코P&S타워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광주U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토크콘서트’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 대한민국 스포츠마케터 1세대이자 스포츠마케팅ㆍ컨설팅 전문회사 ㈜GSM 김재현 대표의 진행으로 2015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유치위원이었던 법무법인 홍윤 박준선 대표, 대한민국 체육 교과서를 집필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양재근 교수, 축구 올림픽 국가대표 신태용 감독이 멘토로 참석하여 스포츠 빅 이벤트의 유치 과정, 대학 스포츠의 필요성, 스포츠 스타가 들려주는 생생한 빅 이벤트 경험담을 전한다.

이번 행사를 위하여 한국 축구의 레전드 골키퍼 김병지(전남드래곤즈) 선수는 “전 세계 대학생들의 스포츠 축제인 국제적인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서는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수다”라고 전하며 본 행사를 위하여 선뜻 장학금 후원하였다. 이번 ‘날개를 달다 김병지 장학금’은 참석한 학생들의 후기 심사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김병지 선수는 독도 홍보로 유명한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와 의기투합하여 광주U대회 알리기 행사를 후원하기도 하였다.

전국적으로 퍼지고 있는 메르스로 인한 침체된 광주U대회의 국민적 관심을 이번 토크콘서트로 긍정적인 분위기 및 이슈를 조성하여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스포츠마케터 꿈나무들은 누구나 ‘날다’ 홈페이지(www.nalda.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